본문 바로가기
돈 정보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 30만원 신청

by #@@@ 2022. 7. 31.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 30만 원 신청에 대해서 가장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경남 사천시에 따르자면 코로나 19로 인해서 여전히 고통받으시는 사천시민들을 위로하기 위해서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 30만 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지원 대상은 7월 31일을 기준으로 해서 사천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사천시민에게 모두 지급을 한다고 하며 체류자격을 가지고 있는 영주권자나 결혼이민자도 지원대상에 포함이 된다고 하니 사천시민이시라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셔서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하신 후 꼭 30만 원을 지급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사천시 재난지원금 30만 원 신청

 

 

*지자체별 추가 지원금 신청

경기도
강원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제주도

 

재난지원금-30만원
사천시-재난지원금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 금액

이번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은 1인당 30만 원의 금액을 정액으로 지급한다고 하며 신청하는 그 즉시 선불카드로 지급을 하기 때문에 신청 즉시 30만 원을 지급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니 아래에서 바로 신청하시고 30만 원을 받으세요.

 

 

사천시 재난지원금 30만 원 신청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은 2022년 11월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만약 기간 내에 모든 금액을 사용하지 못한다면 지원금은 환수된다고 하니 꼭 전액을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 1인당 30만원 추석 전 지급

[사천=뉴시스] 차용현 기자 = 경남 사천시 박동식 시장의 1호 공약이면서 핵심공약인 ‘긴급재난지원금’이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지급될 것으로 전망된다. 21일 사천시에 따르면 시는 지난 20

news.v.daum.net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기간

이번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은 8월 30일부터 9월 23일까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사람들이 몰릴 경우를 대비해서 8월 30일부터 일주일 동안은 출생연도 끝자리를 기준으로 5부제를 시행한다고 합니다.

 

또한 신청일을 기준으로 첫 번째 주말에는 평일에 일을 하시는 분들이나 맞벌이 부부들을 위해서 특별히 주말 창구를 운영한다고 하며 출생 연도 끝자리를 기준으로 홀수이신 분들은 9월 3일 토요일, 출생 연도 끝자리를 기준으로 짝수이신 분들은 9월 4일 일요일에 방문해서 신청을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신청 방법은 만 19세 이상의 세대원이 신분증 등의 서류를 준비해서 자신의 주소지의 읍면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셔서 신청을 하시면 바로 사천시 재난지원금 30만 원이 지급이 된다고 하니 아래에서 신청하시기를 바랍니다.

 

 

사천시 재난지원금 30만 원 신청

 

 

참고로 9월 14일부터는 고령자나 장애인 등 몸이 불편하신 사천시민들을 위해서 찾아가는 신청 서비스도 운영할 예정이라고 하니 몸이 불편하신 분들이 계시는 가구는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 대상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의 지급대상은 7월 31일 24시를 기준으로 해서 사천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사천시민분들에게 모두 30만 원을 지급한다고 하며 체류자격을 지니고 있는 영주권자나 결혼이민자도 포함된다고 합니다.

 

또한 이번에는 탄생을 축하한다는 의미에서 신청기간 마감일인 9월 23일까지 출생한 아기의 경우에도 지원 대상에 포함이 되어서 30만 원을 지급한다고 하니 그 시기에 아이를 낳으실 부모님들은 꼭 챙기시기를 바랍니다.

 

다만 아쉽게도 외국인의 경우에는 지급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이번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 30만 원은 사천시 내의 신용카드 사용이 가능한 소상공인, 자영업자 가게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대형마트나 유흥업종, 사행업종 등에는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 30만 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에 사천시에서 30만 원의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30만 원이라는 재난지원금이 다른 지자체에 비해서 상당히 높은 금액이기 때문에 이번 지원금으로 사천시민 분들이 조금이라도 코로나의 고통에서 벗어나시기를 바랍니다.

 

나아가서 이번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 30만 원이 코로나19로 인해서 고통받으신 사천시의 자영업자 분들에게도 큰 도움이 되어서 지역경제가 더욱더 활성화되기를 바라봅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유익한 정보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돈이 되는 정보들

근로장려금 지급대상자 확인, 금액

 

근로장려금 지급대상자 확인,금액

근로장려금이란 현재 열심히 근로를 하고 계시지만 소득이 적어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운영하는 제도로 가구 기준이나 재산, 소득의 요건 등에 따라서 장려금을 지급하

fastestissue.tistory.com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 원 신청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 원 신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드디어 여야가 합의를 함에 따라서 2차 추경안을 편성하고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 원을 지급을 한다고 합니다. 이

fastestissue.tistory.com

자영업자 손실보상 알아보기

 

자영업자 손실보상 알아보기

자영업자 손실보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속적인 코로나 19 피해로 인해서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손실보상이나 방역지원금, 각종 지원금에 대한 정책들이 계속해서 진행

fastestissue.tistory.com

 

'돈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바로가기 최신  (0) 2022.07.07
유튜브 바로가기  (0) 2022.06.19
2022 프로야구 올스타전 투표 예매  (0) 2022.06.15
유튜브 바로가기 2022  (0) 2022.06.14
은행원이 말해주지 않는 필수통장 3가지  (0) 2022.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