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정보

유튜브 바로가기

by #@@@ 2022. 6. 19.

 

유튜브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

 

YouTube

 

www.youtube.com

유튜브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바로가기에 대해서 검색을 하신 분들을 위해서 유튜브 바로가기를 준비했으니 가장 정확하게 알아가시기를 바랍니다.

 

2005년 2월 14일 온라인 결제 서비스 업체 페이팔과 협업한 SteveChen, 채드홀리, 조 에드카 림이 공동으로 설립한 미국의 동영상 사이트다. Chen과 Jawed는 엔지니어였고 Hurley는 웹디자이너였습니다. 유튜브는 스티브 첸의 아파트에서 촬영한 파티 영상을 공유하기가 쉽지 않았기 때문에 영상 공유 사이트를 만드는 아이디어에서 비롯된 것으로 알려졌지만 실제로는 이를 홍보하기 위해 스토리가 만들어졌다.

 

첸 씨가 그러시는 거예요. 유튜브를 시작했을 때는 실제로 비디오에 대해 거의 몰랐어요. 그건 그냥 아이디어였다. 슈퍼볼 무대에서 재닛 잭슨의 가슴 노출이 있었는데 영상 찾기가 너무 힘들었어. 우리는 이걸 찾아주면 얼마나 감사할까라는 생각에서 시작했습니다.

 

구글이나 페이스북처럼 알파벳 7자 이내에서 듣기 쉽고 기억하기 쉬운 2개의 음절이어야 하며 각각의 음절에 각각의 의미가 있어야 한다. 즉, 나는 회사명의 전제조건으로 네 가지 조건을 생각했는데, 홀리가 그 이름을 떠올렸다. 유튜브. 하루 종일 회사명을 생각한 뒤 할리의 입에서 유튜브라는 말이 튀어나왔고 첸은 좋아 너무 멋있어라며 유튜브라는 이름이 탄생했다.

 

여러분 때문에 Tube는 미국의 속어로 TV를 말합니다. 유튜브라는 용어는 당신이 원하는 TV, 당신이 원하는 콘텐츠를 보기 위해 선택하는 TV를 뜻하는 용어였습니다. 2005년 2월 14일, 그는 youtube.com라는 도메인을 취득했고, 2005년 4월 23일에 첫 번째 비디오를 투고했습니다.

 

자웨드가 미국 샌디에이고 동물원에서 코끼리를 배경으로 촬영한 18초짜리 영상 미티 더 주였다. 이 코끼리의 정말 멋진 점은 코가 길다는 것입니다 이것밖에 말할 수 없구나. 이렇게 동물원과 나는 코끼리의 코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는 등 전혀 재미가 없었는데 유튜브는 이런 내용이다. 영상을 제작하는 데 복잡한 제작 과정이 필요 없고 누구나 제작할 수 있다는 점을 보여줬기 때문이다.

 

유튜브 바로가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지금 당장 유튜브에 접속하셔서 여러 가지 동영상을 편하게 감상하시기를 바랍니다.

유튜브-바로가기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