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정보

자영업자 손실보상 알아보기

by #@@@ 2022. 4. 30.
 

자영업자 손실보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속적인 코로나 19 피해로 인해서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손실보상이나 방역지원금, 각종 지원금에 대한 정책들이 계속해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소상공인 손실보상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영업자 손실보상 신청

 

 

자영업자 손실보상

계속해서 정치권에서는 고통받는 소상공인, 자영업자 등을 대상으로 하는 추가적인 지원금, 손실보상금 등이 논의가 되고 있으며 사실상 지급이 되는 것은 기정사실이지만 계속해서 지급 금액이나 지급 방식, 기준 등에 대해서 논의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하며 빠른 시일 내에 손실보상에 대한 내용들이 정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근로장려금 지급대상자 확인,금액

근로장려금이란 현재 열심히 근로를 하고 계시지만 소득이 적어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운영하는 제도로 가구 기준이나 재산, 소득의 요건 등에 따라서 장려금을 지급하

fastestissue.tistory.com

 

많은 소상공인 자영업자분들이 지금 이 시간에도 금전적인 문제로 고통을 받고 계시는 만큼 소모적인 논쟁보다는 빠르게 방역지원금과 손실보상에 대한 기준을 확립하여서 조금이라도 더 빨리 자영업자, 소상공인 분들의 고통을 덜어드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한 푼 한 푼이 정말 아쉬운 시기입니다.

 

*지역별 추가 지원금 확인

경기도
강원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제주도

 

'돈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마켓 바로가기  (0) 2022.05.09
소상공인 정책자금 신청  (0) 2022.04.30
국민연금 수령나이 알아보기  (0) 2022.04.30
근로장려금 지급일 신청자격  (0) 2022.04.28
임실군 재난기본소득 신청  (0) 2022.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