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정보

소상공인 정책자금 신청

by #@@@ 2022. 4. 30.
 

소상공인 정책자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직까지도 코로나19로 인해서 많은 자영업자, 소상공인 분들이 고통을 받고 계십니다. 사실 그중에서도 가장 큰 문제는 어쩔 수 없이 돈에 대한 부분일 텐데요. 오늘은 나라에서 소상공인, 자영업자 분들을 위해서 지원을 해주거나 싼 이자로 돈을 빌려주는 각종 정책자금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힘든 시기이지만 포기하지 마시고 소상공인 정책자금을 지금을 받으셔서 지금의 위기를 꼭 극복하시기를 바랍니다.

 

 

소상공인 정책자금 신청

 

 

소상공인 정책자금

소상공인 정책자금에는 정말 많은 상품들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업종에 맞고 자신의 상황에 맞는 정책자금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소상공인 희망대출플러스 신청방법,최대금액,중복신청

코로나로 인해서 너무나 어려운 소상공인, 자영업자 분들을 위해서 이번에 중소벤처기업부와 금융위원회에서 새롭게 소상공인 희망대출 플러스 신청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이번 대출은 소상공

onegood.tistory.com

 

한 가지 예를 들자면 직접대출의 경우에는 소상공인 특화자금, 성상 촉진 자금, 혁신형 소상공인 자금, 스마트 설비 도입자금, 재도전 특별자금, 도시정비사업구역 전용자금, 사회적 경제기업 전용자금 등이 있고 이 중에서 자신이 현재 처한 상황에 따라서 맞춤형 정책자금을 신청하고 지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소상공인 정책자금 신청

 

 

이외에도 대리대출의 경우에는 성장촉진자금이나 일반자금, 창업 초기 자금, 여성가장 지원금, 사업전환자금, 장애인기업지원자금, 위기 지역 지원자금, 청년고용연계 자금 등에서 자신의 상황에 맞게 정책자금의 지원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소상공인 희망대출이나 여러 가지 정책자금들이 상황에 맞게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힘들지만 포기하지 마시고 이러한 도움을 통해서 다시 한번 일어나서 달려보시기를 바랍니다.

 

 

자영업자 손실보상 알아보기

자영업자 손실보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속적인 코로나 19 피해로 인해서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손실보상이나 방역지원금, 각종 지원금에 대한 정책들이 계속해서 진행

fastestissue.tistory.com

 

*지역별 추가 지원금 신청

경기도
강원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제주도

'돈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바로가기  (1) 2022.05.09
지마켓 바로가기  (0) 2022.05.09
자영업자 손실보상 알아보기  (0) 2022.04.30
국민연금 수령나이 알아보기  (0) 2022.04.30
근로장려금 지급일 신청자격  (0) 2022.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