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벌레 꿈해몽 정리

by #@@@ 2021. 5. 11.

 

벌레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양한 종류의 꿈을 꾸면서 살아갑니다. 그중에서도 벌레가 나오는 꿈은 벌레가 어떤 식으로 어떻게 꿈에 나오냐에 따라서 다양한 해석과 풀이를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벌레 꿈해몽

1. 입안에 벌레가 있는 꿈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니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특히 사고나 질병이 생길 수 있으니 평상시에 조심을 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2. 쌀벌레를 보는 꿈

경제적이나 금전적으로 손실이 생기거나 좋지 못한 일들이 생기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벌레벌레벌레벌레
벌레

3. 벌레를 잡아서 자루에 넣는 꿈

내가 속해있는 단체나 조직에서 높은 지위를 얻을 수 있으며 여러 가지 자료를 잘 수집해서 일을 해결하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4. 발로 벌레를 죽이게 되는 꿈

내가 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다고 합니다.

 

5. 벌레를 토해내는 꿈

나의 모든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되고 마음이 태평해지게 된다고 합니다.

 

6. 벌레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사업이나 일이 좋은 결실을 맺게 되면서 많은 재물이 쌓이게 되고 나의 명성이 높아지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7. 먹거리에 벌레가 있는 꿈

경제적으로나 재물적으로 손실이 발생하게 되어서 어려움이 생기게 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8. 날아다니는 벌레를 보는 꿈

시험에서 떨어지게 되거나 실직 등을 겪게 될 수 있으며 하는 일이 힘들어지게 될 수 있다고 하니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9. 벌레를 먹는 꿈

내가 가지고 있는 걱정이나 근심이 해결이 되고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어서 잘 풀리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10. 벌레를 죽여서 피를 보는 꿈

작은 일이 큰 성과를 거두게 되면서 재물과 금전을 얻게 되고 사업으로 인해 성공해서 명성을 얻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벌레벌레벌레벌레
벌레

11. 바퀴벌레가 내 몸에 붙어서 기어 다니는 꿈

나에게 문제가 생기게 되어서 힘들어지고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12. 이리저리 기어 다니는 벌레를 잡는 꿈

내가 평소에 가지고 있던 콤플렉스나 안 좋게 생각했던 부분들이 해결되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13. 밥상 위에서 벌레가 기어 다니는 꿈

가족 중에서 누군가가 건강상의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유행성 질병에 걸릴 수 있다고 하니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14. 시체에 벌레가 우글거리는 꿈

사업이 번창하게 되고 집에 재물이 생기게 되며 명예와 출세 등의 길이 열리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15. 집안에 벌레가 우글거리는 꿈

나의 명성이 높아지게 되고 진행하던 일들이 크게 성공을 하게 되어서 집안에 금전이 쌓이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16. 애벌레를 잡는 꿈

직장과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다고 합니다.

 

17. 벌레가 날아다니는 꿈

가정에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되고 가족 중에 누군가가 아프다면 건강을 되찾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18. 내가 벌레에게 물리는 꿈

집안에 안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되고 갑작스러운 사고와 건강에 이상이 생기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벌레벌레벌레벌레
벌레

19. 내 몸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오랫동안 고민을 하고 있던 문제들이 해결이 되고 앞으로 하는 일들이 모두 순조롭게 풀릴 수 있다고 합니다.

 

20. 내 귀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과거에 나의 실력 부족으로 인해서 해결되지 않았던 일들이 현재에 와서 순조롭게 풀리게 되고 많은 것들을 깨닫게 되면서 지식을 얻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21. 큰 벌레가 나오는 꿈

나에게 안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되거나 평상시에 신경 쓰지 않았던 작은 일들로 인해서 큰 문제가 생기게 될 수 있다니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22. 애벌레나 배추벌레가 나오는 꿈

누군가에게 유혹을 당할 수 있지만 자신은 경계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23. 벽장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내가 하고 있는 일들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다고 합니다.

 

24. 큰 돈벌레를 죽이는 꿈

장사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장사로 인해서 돈을 많이 벌어들이게 되고 사업가 시라면 사업이 번창하고 직장인이라면 좋은 성과를 이루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25. 바퀴벌레를 내가 잡는 꿈

나에게 새로운 정보가 들어오게 되고 좋은 정보로 인해서 이득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26. 바퀴벌레가 도망치는 꿈

평상시에 불만으로 인해서 내가 고통받고 힘들어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벌레벌레벌레벌레
벌레

27. 내가 벌레를 죽이는 꿈

내가 그동안 가지고 있던 힘든 일들이나 골칫거리들이 해결이 되고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게 된다고 합니다.

 

28. 수많은 벌레가 나오는 꿈

현재 진행 중인 일이나 나의 근심 걱정거리로 인해서 심리적으로 나타나는 꿈이라고 합니다.

 

29. 개미들이 큰 벌레를 운반하는 꿈

현재 나의 일을 도와주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나타나서 나에게 이득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30. 거미줄에 잡힌 벌레를 구해주는 꿈

어떠한 음모나 곤란한 상황에 처해있는 사람들을 도와주게 되고 나쁜 것들을 찾아서 제거해주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31. 벌레를 먹은 기둥을 보고 있는 꿈

큰 어려움이나 고난을 겪게 될 수 있으니 미리부터 차근차근 준비를 해두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32. 벌레가 먹은 상한 과일을 보는 꿈

여태까지 노력해왔던 일들에 대한 대가가 좋지 못하며 주변 환경과 방해 요소로 인해서 일이 실패하게 될 수 있다고 하니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33. 벌레가 먹은 과일을 받은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추진하고 있던 계획들이 이익을 얻지 못하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34. 벌레가 이불 위로 올라오는 꿈

재물이나 금전이 손실되어서 힘들어지게 되고 가족 구성원 중에서 누군가가 아프게 되어 근심 걱정이 쌓이게 되고 나의 건강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사업을 하게 되는 경우나 직장인의 경우에는 안 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다고 하니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벌레벌레벌레벌레
벌레

35. 작은 벌레를 죽인 후에 나온 피가 강물처럼 흘러가는 꿈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나 계획을 하던 작은 일들이 성공을 하게 되고 많은 금전을 벌어다 주면서 주변 사람들에게는 감화를 주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36. 벌레가 나의 종아리를 물어서 피가 나는 꿈

생각지도 못했던 귀인들이 찾아오게 되거나 돈과 재물이 생기게 되고 좋은 대접을 받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37. 나의 입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현재 나에게 좋지 않은 일들이 일어나는 것과 부정적인 상황들이 입 밖으로 나와서 나를 힘들게 했던 것이 사라지게 되고 모든 것이 해결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치며

벌레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좀 되셨나요.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유익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랑이 꿈해몽 정리  (0) 2021.05.12
신발 꿈해몽 정리  (0) 2021.05.11
쥐 꿈해몽 정리  (0) 2021.05.11
복숭아 꿈해몽 정리  (0) 2021.05.11
말 꿈해몽 정리  (1) 2021.05.10